이런 비빔면을 이제서야 먹어보다니! 파주 맛집 심학산 도토리국수를 다녀왔습니다

2021. 7. 17. 23:01판다큐 맛집/파주맛집

728x90

 

심학산도토리국수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681번길 12

솔직하게, 깡통만두 비빔국수 먹어본 이후로,

이렇게 취향저격은 처음이네요

2인분부터 주문을 받고, 가격은 24,000원

두명이서 먹기에 양이 충분하고,

재료부터 신선함이 가득하네요

면은 우동면발 비슷한데,

식감은 정말 다연 최고네요!

냉 도토리묵사발도 먹어봤는데,

9,000원의 가격에 이정도 가성비라면, 정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시원한 국물은 단연 최고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좀 먹어봐야겠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사실 김치였습니다

여기 김치는 정말 레전드!

상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판다큐에 있습니다

정말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완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런 신선한 재료라면, 정말 가격 따위 중요하지 않죠!

지도 : https://goo.gl/maps/uXZEBFavYXoSrdHh6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동 교하로681번길 12

#파주맛집

#심학산도토리국수

#비빔국수맛집

#국수맛집

#도토리맛집

#파주국수맛집

#비빔면맛집

#쟁반국수맛집

#쟁반국수

#비빔국수

#도토리국수

#파주도토리국수

#심학산맛집

#파주심학산맛집

#파주아울렛맛집

#파주출판단지맛집

#판다큐

#Pandaq

#Paju

#Simhaksan

#Bibimgugsu

#KoreanFoo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