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수원 맛집 호매실 현지인이 추천하는 큰집 보쌈에서 큰 만족을 느꼈습니다.^^

2023. 9. 4. 21:17판다큐 맛집/수원맛집

728x90

 

728x90
 
큰집보쌈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매곡로 112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판다큐입니다. 호매실에 사는 지인이 현지에서 동네 꿀맛집이라고 소개해준 수원 맛집 큰집 보쌈에서 오랜만에 제대로 된 보쌈 한번 먹어 봤습니다.

역시 보쌈집은 보쌈다워야 하겠죠? 보쌈 정말 제대로 하는 수원 현지인 맛집

 

뭐니 뭐니 해도 고기의 퀄리티가 가장 중요하겠죠? 보쌈 집이라고 다 보쌈 잘하는 거는 아닌데, 서수원 쪽에 들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지인이 가자고 해선 간 집입니다.

 

중자고, 3인이라 이걸 먹었습니다. 쫄깃함이 작렬하고 고기의 촉감이 너무 좋았던 스타일의 보쌈이었습니다.

중자가 가격이 38,000원. 요즘 뭐 물가가 다 비싸서 ㅎㅎ

 

진짜 맛집에서는 사진 제대로 못 찍는거 아시죠? ㅎㅎ

대략 상차림은 이랬습니다.

 

 

 

파전을 안 먹을 수 없었습니다. 12,000원.

배부르게 하는 데는 필살기가 있는 파전. ㅎㅎ

 

정말 고기 퀄리티 좋지 않나요? 아주 대만족이었습니다.

조만간 저에겐 또간집으로 등극할 날이 머지 않았네요. ㅎㅎ

 

항상 맛있는 식사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