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카페 추천. 커피 볶고 빵 굽는 부천 카페 아리카커피 공부하고 업무보기 좋은 카페

2022. 9. 25. 17:07판다큐 맛집/부천맛집

728x90

 

 

아리카커피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190-1 2동 1층 101호,127호

편안한 것이 최고다.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저는 카페를 가면 편안함이 최고같습니다. 물론 편안함의 기준이 서로 다를 수 있겠죠. 사실은 파주의 카페들을 많이 가지만 도심속에서도 편안하고 자유로운 느낌의 카페를 찾을 때가 있습니다.

 

 
 
로스팅하고 블렌딩하고 추출한다.

출처 입력

여기 아리카커피는 요즘 유행처럼 로스팅기계를 직접 운영합니다. 아무래도 원두가 신선해야 하죠. 커피라는 것이 카페의 본질은 커피의 맛이 아닐까요? 잘 아시듯이 로스팅이 끝나고 블렌딩까지 마치면 그라인딩 하는 순간에 바로 맛의 정점을 치고 그 다음부터는 산미가 떨어지죠. 로스팅하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넓고 쾌적하다. 짬을 내서 노트북 펴기가 좋다. 눈치도 안보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다랗게 넓은 구조다 보니 의외로 독립된 공간이 없을 줄 알았는데?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노트북을 펴면 사실 눈치보이는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여기는 그런 느낌이 아예 없습니다.기다란 구조가 더 좋다는 생각을 저는 처음 해보게 되었습니다. 정방형이 예쁘기야 하지만 이런 긴 구조는 나의 프라이버시가 더 존중된다고나 할까요? ^^ 호불호는 있겠죠?

 

화장실이 내부에. 빵도 굽는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화장실이 내부에 있다는 것입니다. 의외로 건물 바깥에 지저분한 화장실을 보유한 카페들이 많죠. 내부에 깔끔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게다가 빵도 직접 구워서 판매를 해서 신선도가 좋았습니다. 커피맛은 몇 번 가보았기 때문에 나무랄 데가 없었습니다.

 

요거트와 함께 먹는 빵은 저의 업무 전투력을 상승(?)시켜 주었습니다. ㅎㅎㅎ 아메리카노 가격이 4,000원이어서 커피 다른 대형카페보다 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운영시간이 역대급이었는데

06시에서 24시.

출처 입력

아침에 일찍 부천에서 일할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지금여기 아리카커피.

출처 입력

아침 일찍 카페들이 문을 닫은 곧이 많아 낭패인 경우가 많죠. 이럴 때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이죠. 상세한 영상과 현장의 분위기는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좋은 글을 쓰려면 편안한 카페를 찾는 것 만큼 좋은 일도 없을 거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