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가성비 맛집에서 이베리코 베요타 항정살과 육심탕을 먹었습니다. 부천 고기 맛집 육심쟁이. Iberico Pork

2022. 9. 29. 20:54판다큐 맛집/부천맛집

728x90

 

육심쟁이

경기도 부천시 수도로74번길 18

처음 먹어본 이베리코가 이렇게 맛있을 수가!

이베리코가 뭔지도 모르고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물론 내돈내산이죠. 그러니 가성비 맛집을 주로 찾게 되는데 예전에는 다른 메뉴를 먹었었는데 하도 추천해서 먹었는데 항정살에 특히 반해버렸습니다. 정말 이런 비쥬얼의 항정살은 난생 처음인데, 맛도 달랐습니다.

 

이베리코모듬 500그램에 43,000원.

기본 상에 두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가격입니다. 가성비는 있습니다. 그리고 쌈채소와 나머지 반찬들도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김치찌개 너무 큰거 아냐? 이것만으로도 밥 먹겠네.

거대 김치찌개를 끓여서 먹게끔 같이 나옵니다. 푸짐합니다. 기본 반찬에 포함된 것이더라구요. 둘이서 다 먹지도 못할만큼이 나오네요. ㅎㅎ

 

나름대로 반찬도 좋고, 마늘도 후하게 줘서 땡큐

사실 반찬이 너무 많을 필요도 없고, 마늘이나 쌈장 그리고 무엇보다 쌈채소만 정말 좋으면 좋죠. 반찬들은 이렇게 나옵니다.

 
 
 
 

부천식 제주 고사리 해장국 = 육심탕? 이게 8,000원?

사실 이 육심탕에 완전 뿅갔습니다. 이런 고물가에 이런 가격이라니.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완전 고기 많고 정말. 이거 정말 제대로다. 가성비 완전 칭찬. 이건 무조건 추천합니다.

 

이베리코 굽고 나니 기름기가 쫘악 빠졌다.

정말 굽고 나니까 기름기가 쫘악 빠져서 여태 저는 먹어보지 못한 식감. 시계방향으로 차돌, 목삼겹,항정살의 순서입니다. 또 먹고 싶어진다. 이거.

 
 

작은 고깃집이라고 하는데 가성비 만큼은 큰곳. 부천 육심쟁이

여기는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닌 듯 합니다. 그런데 가끔 가다가 이런 숨은 진주를 발견하네요. 정말 가성비 느끼고 마음 편하게 이베리코 맛보기에는 딱 좋습니다.

 
 

이베리코 베요타. 뭔가 다른 식감. 거칠지 않은 부드러움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제 느낌은 거칠지 않고 부드럽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제 육심은 육심탕에 꽂히고,

이베리코랑 앞으로 친해지려 합니다 ㅎㅎ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에 업로드 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고물가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올렸습니다. 행복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