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성비 파주 맛집 우아한 비빔밥의 돌솥야채비빔밥이 9,000원

2022. 10. 30. 08:10판다큐 맛집/파주맛집

728x90

 

 
 
 
 
우아한비빔밥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 613-7

'우리 아름다운 한식'을 줄여서 상호를 만든 우아한 비빔밥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전부 건강함으로 똘똘 뭉쳐진 식당이 아닌가 합니다. 여러 번에 걸쳐서 가려고 시도를 하다가 8시 넘기면 저녁식사를 하기가 너무 어려운 곳이라. 몇 번 만에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일반적인 식당의 음식과는 맛이 많이 달랐습니다.

 

산채보리비빔밥은 8,500원. 돌솥야채비빔밥은 9,000원. 가격이 너무 좋다.

가격이 더 올라도 저는 먹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냥 비빔밥 달랑 하나 내주는 것과는 차원이 다름을 느꼈습니다. 가격이 좋다고 결정적으로 느낀 데에는 반찬의 퀄리티가 압도적인데에 있었습니다. 정말 화들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거 더 달라고 하면 혼날까? ㅎㅎ 그래도 더 달라고 했습니다!

반찬을 더 달라고 하면 혼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용기를 좀 내서 더 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흔쾌히 주셨는데. 제가 문닫기 전에 가는 바람에 남은 반찬이 다라고. ㅎ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부추전은 일반 부추전과는 비슷했다.

제가 잘 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일반 부추전과 별반 이거는 다름을 못 느꼈습니다.

 

식당 이름 한번 잘 지었다. 운치있다.

정말 식당 이름 너무 잘 지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컵 하나 하나 까지 정말 건강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작렬했네요.

 
 

갈 수만 있다면 자주 가고 싶은 곳.

건강한 밥 한끼 만큼이나 소중한 것은 없죠. 정말 다시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파주 아울렛 근처에서

건강한 비빔밥을 드시고 싶다면

1순위로 저는 우아한 비빔밥 추천!

판다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