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가성비 맛집 TOP 3 (직접가본 내돈내산)

2022. 10. 18. 21:44판다큐 맛집/부천맛집

728x90
 

고물가에는 가성비를 찾을 수 밖에 없죠?

부천에 내돈내산 직접 가본 맛집을 세곳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나름대로 정말 가성비가 있다고 저는 확신하고 있어서 '안가면 손해~'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ㅎㅎ 그래서 한번 준비해 보았습니다. 스시리는 한번 밖에 가보지 못했고 나머지는 여러번 가보았던 곳들이네요~.

가성비만 중요하냐. 가심비도 중요하다.

가성비만 있어서는 안되겠죠. 마음도 아주 든든해야 하니까, 그냥 가심비라고 한번 붙여 봤습니다.

 

압도적인 거대 초밥으로 일반 초밥보다 2배 이상 큰 초밥 맛집이 있다! 스시리

 
스시리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 239

초밥계의 작은 거인. 스시리.

압도적인 크기에 놀라버렸던 초밥집. 15,000원부터 20,000원까지 금은동 시리즈가 있죠. 아주 작고 작은 가게 입니다. 그리고 어떤 홍보도 안하는 곳이라고 주인 분께서는 얘기를 했는데 부천에 사는 분들이 강추하는 숨겨진 골목의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개인적으로 초밥 12개를 먹고 배부른 적은 처음입니다.

 
 

진정한 항정살의 끝판을 보여주는 육심쟁이! 이베리꼬~ 베요따~

 
 

 

 
 
육심쟁이

경기도 부천시 수도로74번길 18

이베리코도 다 같은 이베리코가 아니죠. 베요타를 먹어야죠. 이베리아반도에서 도토리를 먹여 키운 방목돼지를 이베리코 베요타라고 한다고 하네요. 제가 여태 이런 항정살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두툼하고 실한데 기름기가 쫘악 빠지고 육질만 남았을 때는 정말 어마어마 한 식감! 가격도 비싸지 않았습니다. 상세한 리뷰는 영상을 보시면 좋습니다~ 구독도 좋습니다~ 좋아요도 좋습니다~ ㅎㅎ (물론 저는 베요타 모듬을 먹었습니다)

 
 

정갈하고 맛있는데 가격도 좋은 시골애. 부천시청 근처의 오랜 맛집의 꼬막비빔밥

 

 

시골애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254번길 36 하이베라스 101~102호

하도 부천에 있는 지인들이 거기가 점심 먹기 좋다고 권해서 갔던 곳인데. 왜 권하는 지 알게 된 곳이 시골애. 여기의 꼬막비빔밥의 꼬막은 진짜 토실토실했고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 반찬들이지만 그 퀄리티도 좋았던 곳입니다. 이정도면 요즘같은 물가에 가성비 있다고 확 느껴지는 곳~! 점심먹기 딱 좋은 곳!

 
 

개인적으로 추천해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친구나 지인을 만나면 자신있게 손잡고 끌고갈 만한

부천 가성비 맛집 3곳을 골라봤습니다.

제 마음속의 TOP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