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도 암게로 만든 황해도식 간장게장을 부천 맛집 풍년 명절에서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2022. 11. 11. 21:17판다큐 맛집/부천맛집

728x90

 

 

간장게장은 무조건 퀄리티 있는 것을 먹어야 한다!

개인적으로 가성비를 따지지 않는 메뉴 중의 하나가 간장게장인데요. 가격이 싼 곳에서 먹으면 좋은데 퀄리티가 그만큼 따라주지 않더라구요. 어쩌면 당연한 것이겠죠. 무척이나 간장게장이 땡겨서 미팅이 부천쪽에서 있어서 급하게 검색을 해보았더니 방송에 많이 나왔다고 해서 한번 도전해봤네요. 그런데 가격이 ㅎㄷㄷ했네요.

 

부천 작동의 풍년명절, 암게장정식 특으로 먹었음. 1인분에 40,000. 읔. 질렀

 

이거 먹었습니다~

연평도 암게로 한다는 얘기를 재차 확인하고 들어갔습니다. 이미 검색에서 가격은 확인하였기 때문에 고심을 조금 하다가. 질럿! 하고 진입. 과감히 진입을 못하고 연평도산인지 확인하고 진입. 간장게장이 나오기 전에 나오는 음식들이 예사롭지 않았기도 하고 일단 전부 룸이어서 개편했습니다 ㅎㅎ

 
 
 
 
 

간장게장이 나오기 전에 나왔던 것들

너구나! 연평도산인데 황해도식으로 꾸민 암게장!

 

이거 참 뭐라 형용할 수 없는 베스트 초이쓰 였쓰~!

 
 
 
 

간장게장과 함께 돌솥밥, 그리고 6가지 반찬이 나옴.

 

됭장찌개도 나와서 게살밥에 된장찌개. 아주 환상

본격적으로 다리살 짜먹고, 뚜껑에 비비고, 밥에 얹고. 간장게장 대환란이 시작!

정말 간장게장 하나가지고 어떻게든 밥이랑 맛있게 먹어보겠다는 일념. 게다가 4만원짜리니 그 값을 톡톡히 뽑아야 하니 갖은 방법을 다 동원하기 시작!

 

게살엔 흰쌀밥이!

 
 

짜먹기가 너무 편했을 정도로 살이 실했음.

 

역시 밥에 올려서 먹어야 하는 게살

 

두고두고 잊혀지지 않는 비쥬얼

암게장정식 (특)에는

암게 1마리, 갑오징어 초무침, 계절 죽, 과일샐러드, 궁중잡채, 야채전, 상수리전. 그리고 반찬 6가지. 돌솥밥, 된장찌개. 그리고 과일 후식. 이렇게 나왔었네요. 제가 다 적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위측에는 은자다방이라고도 있습니다.

 

<가격표>

오로지 퀄리티만 필요하다면

제게는 부천 제일 간장게장이네요!

맛있는 식사로 항상 건강합시다~

판다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