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맛집 소바애의 메밀 소바 그리고 보쌈을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2023. 8. 18. 20:36판다큐 맛집/부천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판다큐입니다. 아직도 더위가 끝나지 않고 있죠? 이런 더위에는 시원한 메밀 소바가 제격이 아닐까요? 소바애 부천본점에서 메밀 소바와 보쌈을 먹어 봤습니다. 그럼 솔직한 내돈내산 찐 리뷰~ 드갑니다~!

728x90

메밀 소바 육수와 무는 만점. 워낙 손님이 많아서 면이 급하게 나온 것일까?

 

다른 분들의 찐 리뷰도 한번 살펴 보았는데요. 다들 비슷했습니다. 메밀이 메인인데 메밀보다 다른 메뉴들이 더 좋았다는 리뷰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보통 이상의 퀄리티는 확실한 것 같네요. 하지만! 최상이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두가지는 소바를 찍어 먹는 육수. 정말 중요하다고 봐야겠죠? 이 두 부분은 완전 대만족. 면만 더 찰지고 끈끈했다면 좋았을 것 같네요. 물론 메밀인 걸 감안해도 말입니다.

그런데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점심 시간에.

 

요것도 같이 나왔습니다. 나름 괜찮았습니다~

참 가격은 11,000원.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애매한 가격인데요.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것만 먹었으면 판다큐가 아니겠죠? ㅎㅎ

보쌈이 이렇게만 나온다면야!! 그런데 양만 조금 더 있다면 완전 베스트겠네!

 

보쌈 소자의 자태입니다. 늘 보쌈은 제게 흐믓함을 줍니다. 더운 날씨에 고기 굽느니 그냥 팍 싸먹는 맛이 최고죠.

저는 보쌈 매니아 입니닷~!

 
 

쌈채소가 생각보다 너무 신선해서 엄청나게 좋았습니다. 이 부분은 아주 흡족 했습니다.

 

대충 이렇게 구성이 되었었습니다!

나름대로 더운 여름에 소바가 땡기면 가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 유의하시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