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부천 맛집 양우주에서 양갈비와 프렌치랙을 먹었습니다.

2023. 9. 15. 21:29판다큐 맛집/부천맛집

728x90

 

 
728x90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 181 상가동 1층 160호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판다큐입니다.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갈비 맛을 잊지 못하죠? 프렌치랙과 양갈비는 이제 양고기 맛집에서 필수가 아닌가 하네요. 그럼 이번에도 솔직한 리뷰 해보겠습니다!~ 렛츠 기릿!

 

프랜차이즈는 아닌데, 깔끔한 고기 퀄리티가 좋았다.

 

프렌치랙과 양갈비.

제가 즐겨 갔던 이치류와 거의 컨셉이 비슷한데요.

 

 

양고기. 소고기. 그리고 술. 그래서 양우주라고 이름이 지어졌다네요.

위치는 부천시청 옆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나오고, 이치류와 다른 점은 숙주를 고기와 함께 볶지 않고 아예 별도로 이렇게 나오네요. 약간 비쥬얼이나 굽는 쇼? 이런 면에서는 이치류가 화려하긴 합니다. 그래도 본질은 고기니까~^^

 

 
 

 

양갈비 전문점에서의 프렌치랙은 그냥 정석이죠. 이 담백함은 참 견디기 힘듭니다. ㅎㅎ

 

.

다양하게 야채들과 먹을 수 있는 나름의 매력도 있죠.

호불호가 갈리지만 양갈비의 기름짐은 나름대로 매력있다.

출처 입력

양갈비도 참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린다고 주인장께서 말씀은 하셨는데 저는 만족을 했네요.^^

양우주특선밥. 명란이 귀엽게 올라가서 매력이 있었는데요. 나름대로 마무리로는 좋았습니다. 시원하거나 얼큰한 면이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 되서 그런지 시설도 깔끔했고 층고가 높아서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항상 맛있는 식사하시고, 이웃님들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