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부천 맛집 경양카츠 부천중동점의 매콤 크림 파스터 & 안심카츠를 먹었습니다

2023. 9. 19. 20:49판다큐 맛집/부천맛집

728x90

 

 
경양카츠 부천중동점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169번길 30 새롬프라자 101호 경양카츠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판다큐입니다. 이번에는 파스타와 카츠가 결합된 메뉴가 있는 식당을 우연히 갔는데요. 나름 특색있고 독특했습니다. 물론 가격이 문제였네요. 요즘 물가 너무 ㅎㄷㄷ합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까요?

728x90

매콤한 크림 파스타 그리고 안심카츠의 결합. 파스타도 먹고 카츠도 먹고

 

비쥬얼이 참 범상치가 않은데요. 분홍분홍합니다. ㅎㅎ

안심카츠 네 덩어리와 함께 평범한 크림파스타.

 

그러나 매콤하다는 것은 다 뻥! 너무 매웠습니다. ㅎㅎ

매운거 좋아하는 저도 그 캡사이신맛이 물씬 나는 매운 맛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딱 그맛이었습니다.

 

요렇게 세팅이 되어서 나옵니다.

나름대로 혼밥하기 좋은 컨셉.

 

 

 

안심카츠 퀄리티는 좋았고 파스타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이 가격이 14,900원입니다. 요즘 물가가 정말 ㅎㄷㄷ합니다.

 

나름대로 레트로 분위기 물씬나서 참 매력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가끔 이 조합이 생각날 것 같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