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출판단지 돈까스 맛집 곰씨부엌의 우동정식과 모밀정식

2022. 11. 8. 11:59판다큐 맛집/파주맛집

728x90
 
 
 
 

 

판다큐는 네이버 인플루언서입니다^^

곰씨부엌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32 1층

파주출판단지에 유일한 돈까스 전문점. 곰씨부엌. 파주스러운곳.

출판단지 안에서 식사하려면 정말 몇 안되는 식당 중에서 골라야 합니다. 그것도 몰리는 시간대와 요일등이 명확히 나뉘는 곳이라 쉽지 않은 경우가 많죠. 특히 평일 저녁은 사람이 거의 없으니 재료 소진으로 일찍 영업을 마감하는 곳도 많고 주말은 사람이 몰리니 먹기가 쉽지 않고 그러죠 ㅎㅎ

그런데 파주스러운 인테리어에 파주스러운 컨셉을 하고 있는 이 곰씨부엌은 버스정류장 옆에 바로 있습니다. 그 뒤 라인에 몇 식당들 중에 단연 퀄리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여기 딱 한번 가본 것이 전부입니다. 차를 가지고 주변으로 나가지 단지 안에서는 거의 식사를 못하네요.

돈까스우동정식과 모밀정식이 세트로 있어서 지인과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0,000원. 11,000원입니다. 사실 두가지가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하나는 돈까스 퀄리티. 그리고 둘은 면으로 나오는 우동과 모밀의 퀄리티. 그에 비하면 가성비 좋은 식당입니다.

 

돈까스 스타일

 

세트에 나오는 우동과 모밀

 

우동정식과 모밀정식세트

파주출판단지에서 지혜의숲이나 카페에 들렸다가 식사를 그냥 걸어서 하고 싶을 때는 이 곰씨부엌을 가면 딱 좋은데, 저는 가려다가 사람이 많아서 재료 소진으로 문을 닫아서 못 간 경우가 몇 번 있습니다.^^

솔직히 파주출판단지안에 몇 년 이상 계속 문을 열고 있는 식당이 있다면 그 식당은 정말 검증된 식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손님들이 오기에 극한 상황을 늘 가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728x90